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57. 강릉 동해 여행(2)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안목해수욕장 버드나무 브루어리 동해 피카소호텔 후기(2022. 9. 11.) 본문

여행일기

57. 강릉 동해 여행(2)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안목해수욕장 버드나무 브루어리 동해 피카소호텔 후기(2022. 9. 11.)

똥글똥글 2022. 9. 14. 13:18
반응형

2022.09.13 - [여행일기] - 56. 강릉 동해 여행(1) | 강릉 짬뽕순두부+강문해변+강릉 아라나비 | 후기(2022. 9. 11.)

 

56. 강릉 동해 여행(1) | 강릉 짬뽕순두부+강문해변+강릉 아라나비 | 후기(2022. 9. 11.)

연휴기간에 갑작스럽게 동해바다가 보고싶어서 똥글이랑 같이 갔다. 무려 4시간 30분이 걸려서 도착한 곳은 바로... 1. 강릉 짬뽕순두부 강릉 짬뽕순두부 이 동네는 순두부가 유명해서 왠만한 음

everything-it-engineering.tistory.com

사진이 너무 많아서 나눠서 올리는중..

 

1.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젤라또를 먹고자 들렀던 곳

 

처음에는 주차장이 넓었는데 점심시간 넘어가니까 주차장이 꽉찼다

우리는 순두부젤라또랑 딸기젤라또를 먹었다...젤라또 하나에 4,500원이다

건물이 생각보다 크다...

 

야외에서 먹을수도 있고 실내에서 먹을수도 있다

 

맛평가를 해보자면 딸기젤라또는 항상 우리가 먹던 평범한 딸기젤라또였고

 

순두부젤라또는 담백해서 맛있었다

 

다음에 강릉에 들르면 또 먹을듯한 맛이다....꽤 생각나는 맛

 

빨리 녹으니까 사진찍고 바로 먹어야한다

 

2. 안목해수욕장

강릉 해수욕장 TOP3에 뽑히는 안목해수욕장이다(경포, 강문, 안목)

 

9월인데도 바다에서 노는 사람들이 많다

여기도 강문해수욕장과 비슷하게 물이 깊다

 

그리고 백사장 모래가 거의 자갈과 비슷할 정도로 입자가 굵다

 

맨발로는 힘들듯하다

반응형

역시나 파도가 쎄다..

저기서 울릉도가는 배를 탈 수 있는건가?

사진으로 봐도 모래가 굵은게 느껴진다

 

ANMOK...2018년 올림픽이 엊그제같은데 벌써 4년전이네

안목해수욕장은 카페로도 유명하다...대천해수욕장은 조개구이집이 꽉꽉 차 있는데 여기는 카페가 줄줄이 늘어서있다

 

그 많은 카페 중에서 우리는 '스타벅스'에 갔다...

 

2. 버드나무 브루어리

사실 나는 군생활을 여기 근처에서 했는데 5년전에 버드나무 브루어리를 가본적이 있다

 

5년만에 다시와보니 리모델링도 하고 사람도 많아졌다

특유의 감성이 있다

예전에는 이런거 없었는데 많이 바뀌었다

종류별로 하나씩 구입했다

 

이중에서 "하슬라IPA"를 가장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아직 안먹었다

 

3. 동해 피카소호텔

동해 시내 주변 숙소가 저렴하기 때문에 이쪽 근처로 잡았다

 

여기 말고도 "동해 37.5"라는 숙소인데 추천한다

스타일러가 있다니....써보니 성능이 좋다

저녁은 너무 피곤해서 다른데에서 먹는것보다 그냥 아는 맛으로 주문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