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52. 예산 여행(2)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할머니곱창 후기(2022.8. 19 ~ 2022. 8. 20) 본문

여행일기

52. 예산 여행(2)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할머니곱창 후기(2022.8. 19 ~ 2022. 8. 20)

똥글똥글 2022. 8. 21. 09:37
반응형

예산 여행 2탄이다

 

1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2022.08.20 - [여행일기] - 51. 예산 여행(1) | 스파뷰호텔+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하드락 2세대 방수팩 다용도용+돌핀 구명조끼 | 후기(2022.8. 19 ~ 2022. 8. 20)

 

51. 예산 여행(1) | 스파뷰호텔+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하드락 2세대 방수팩 다용도용+돌핀

이제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서 올해 여름 3여행(제주도, 해수욕장, 워터파크) 중 마지막 여행인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에 갔다 옛날에는 덕산 스파캐슬이라 했는데 언젠가부터

everything-it-engineering.tistory.com

실내랑 실외랑 왔다갔다하면서 몸을 녹였다

 

뜨거운 물이 너무 좋다

 

물이 굉장히 강력하다..목 부러질뻔

똥글이도 만족했다..그리고 여기는 상당히 깊어서 실외보다도 뭔가 물에 떠다니는 느낌이 좋았다

 

머리만 빼꼼..이때부터 눈이 풀려버렸다

점심은 실내스파에 있는 소담상을 갔다

 

왠만한건 다 있는데 우리는 육개장과 치즈돈까스를 시켰다

배가 고파서 그런가 너무 맛있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사람이 바글바글했다

 

그래도 오전에 놀이기구는 거의 다 타서 아쉬움은 없었다

스피드슬라이드는 오후에 개방되었는데 짧은 줄에 비해 스릴이 엄청났다

 

미끄럼틀에 맨몸으로 내려오는 기구인데 가성비가 좋은 기구라고 생각한다....4번인가 탔는데 너무 재밌었다

 

마스터블라스터도 2번이나 탔다...마지막 여름휴가 여한이 없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파도풀을 탔는데 역시나 출렁거리는게 재밌었다

 

다만 물반 사람반이라 발 디딜틈이 없었다...

터키 아이스크림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먹어봤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이렇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은 처음이었다

실외스파 캐이브존으로 들어가면 닥터피쉬를 할 수 있는 곳이 나타난다

 

20분에 5000원이다....느낌이 신기해서 스플라스 리솜에 왔다면 꼭 한번 해보는 걸 추천 

 

간지러움과 따가움 사이의 무언가....이 느낌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우리는 스파를 마치고 할머니곱창을 먹어보기로 했다...워터파크에서는 한 20분정도면 갈 수 있다

곱창구이랑 곱창전골을 먹었다

생각보다는 별로....네이버 평점이랑 너무 다른데?

생각보다 싱거워서 놀랐다..

 

저녁은 생각보다 별로여서 이만 리뷰를 마쳐야겠다

 

즐겁게 놀았는데 마무리가 좀 아쉬웠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은 뜨거운 물에 몸 지지고 싶을때 가기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한번쯤 가보는걸 추천..부모님 데리고 와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