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48. [군산 가볼만한곳] 은파호수공원 롯데몰 후기(2022. 8. 6.) 본문

여행일기

48. [군산 가볼만한곳] 은파호수공원 롯데몰 후기(2022. 8. 6.)

똥글똥글 2022. 8. 15. 22:35
반응형

군산은 선유도라는 아주 좋은 곳이 있다.

 

2022.05.28 - [여행일기] - 38. 군산 여행 새만금 방조제 선유 스카이썬라인 후기(2022.5.14)

 

38. 군산 여행 새만금 방조제 선유 스카이썬라인 후기(2022.5.14)

1. 군산 새만금방조제 회사 야유회로 방문한 군산....살면서 처음가봤다 새만금방조제는 버스 안에서 찍었다 대천 짚라인 타고 나서 이번이 2번째인데 대확실히 대천보단 좋았다.. 더 높아서 그

everything-it-engineering.tistory.com

그렇지만 선유도 이외에 다른 곳들도 있다.


은파호수공원

똥글이랑 군산에서 헌혈도 할겸 데이트도 할겸 들렀던 은파호수공원..

 

올해 헌혈은 두번째인데

 

항상 바늘찌를때마다 너무 아프다

 

그래도 다른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헌혈의 집 이벤트 중이라 영화관람권을 받을 수 있었다..

반응형

이때는 무려 8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웠다...오래 있지는 못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잘 나왔다.

더위를 참고 최대한 사진 많이 찍어봤다

잠시 쉬기 좋은곳..
우리동네에는 궁남지가 있는데..

부여에 있는 궁남지가 생각났는데 느낌이 비슷했다

똥글이가 몬테크리스토, 치즈계란말이, 감자튀김을 직접 만들었다..!

 

항상 똥글이의 음식솜씨에 감탄한다...

은파호수공원 데이트를 마치고 롯데몰에서 쉬었다갔다

빈타이 말차쉐이크...너무 맛있다

저번에는 원피스를 사줬는데

 

오늘은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스킵..

 

빈타이에서 말차쉐이크를 주문했는데 매우 맛있었다...굉장히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