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108. [대전 가볼만한곳] 성심당 DCC점 후기 본문

여행일기

108. [대전 가볼만한곳] 성심당 DCC점 후기

똥글똥글 2023. 3. 6. 21:12
반응형

대전에 방문했었는데 간만에 성심당 빵이 땡겼다.

 

대전에는 성심당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 주차가 간편한 성성담 DCC점에 방문했다.


성심당 DCC점

반응형

  • 영업시간 08:00~22:00

아침 일찍 열기 때문에 아침먹기 좋을 듯하다.

 

그리고 주변에 신세계백화점이 있어서 성심당 들러서 신세계 백화점에서 노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대전의 성심당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사람이 점점 많아졌다.
간만에 빵구경이라 너무 좋았다.

성심당 빵 중에 가장 유명한 빵은 튀김소보루

 

전에 군복무 중에 절에 갔었는데

 

그때 간식이 성심당 튀김소보루였다.

 

물론 오늘은 튀김소보루가 매진이라

 

다음에 튀김소보루를 먹어보도록하고....

무려 피자도 판매하는 성심당!

피자를 판매하다니...사람들이 왜 몰리는지 알겠다.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으로 미뤘다.

나는 많은 빵중에서 부추빵과 사라다빵을 구입했다.

빵을 담고 여기 줄을 기다려야한다.
튼튼한 성심당 종이백

7년만에 성심당이라서 떨렸다.

기본중에 기본 사라다빵

안에 내용물이 꽉꽉차있어서 너무 좋았다.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고

 

달짝지근한 맛이 좋았다.

부추빵!

부추빵은 처음먹어봤는데

맛은 상당히 익숙한 맛이다.

쉽게 생각하면 만두의 맛과 상당히 흡사하다.

다음에는 꼭 튀김소보루를 먹어야지..

대전 성심당은 나름 가성비의 빵의 맛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간만에 추억의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사무실에서 성심당 튀김소보루를 줘서 먹어봤다.

물론 이 많은 빵중에 내껀 하나
옛날에 먹었던 그 맛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