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59. 강릉 동해 여행(4) 동해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스카이밸리 망상해수욕장 후기(2022. 9. 12.) 본문

여행일기

똥글똥글 2022. 9. 16. 10:00

연휴기간에 갑작스럽게 동해바다가 보고싶어서 똥글이랑 같이 갔다. 무려 4시간 30분이 걸려서 도착한 곳은 바로... 1. 강릉 짬뽕순두부 강릉 짬뽕순두부 이 동네는 순두부가 유명해서 왠만한 음

everything-it-engineering.tistory.com

2022.09.14 - [여행일기] - 57. 강릉 동해 여행(2) |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안목해수욕장+버드나무 브루어리+동해 피카소호텔 | 후기(2022. 9. 11.)

2022.09.13 - [여행일기] - 56. 강릉 동해 여행(1) | 강릉 짬뽕순두부+강문해변+강릉 아라나비 | 후기(2022. 9. 11.) 56. 강릉 동해 여행(1) | 강릉 짬뽕순두부+강문해변+강릉 아라나비 | 후기(2022. 9. 11.) 연휴..

2022.09.15 - [여행일기] - 58. 강릉 동해 여행(3) | 동해 천곡황금박쥐동굴+마이씨 | 후기(2022. 9. 12.)

드디어 강릉 동해 마지막..

사진이 너무 많아서 4편으로 나눠서 올린다

1.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어제의 묵호항을 또 와버렸다..이번엔 좀 많이 구경하고 가야지

이런 곳을 갈 땐 항상 조심해야한다..고소공포증 있으면 비추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불었기 때문에 바다향이 많이 났다.

항구 주변을 잘꾸며놔서 건물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주기적으로 동해바다에 가서 놀고 싶다

실제로 여기 서 있으면 다리가 후들후들 떨린다

구름낀 날씨가 아쉬울 뿐..

이건 해랑전망대 바깥에서 찍은 사진

짧지만 알찬 시간이었다

2.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해랑전망대 감상이 끝나고 스카이밸리로 향했는데...

여길 어느정도 걸어서 올라가야한다...

중간에서 쉬는중

어쨌든 올라가다보면 엘레베이터를 탈 수 있는 곳이 있다

탁 트인 곳에서 사진 찍으니 좋다

어제 일찍 끝났던 묵호항의 설움을 조금 풀었다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는것이 아쉽다

역시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들은 비추천...

그리고 하늘자전거와 자이언트 미끄럼틀이 있는데 하필 우리가 갔을땐 운행을 안했다....

미끄럼틀은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3. 망상해수욕장

동해시에 왔다면 무조건 들러야 되는 망상해수욕장...

예전 군생활때는 한번도 안들렀던게 아쉬웠는데 이번에 한번 들렀다

우선 바다에 들어가기전에 포토타임을 즐겨야 한다

동해바다의 특징인데 어딜가나 이런게 설치되어 있다..개인적으로 잘 해놓은 것 같다

드디어 찍어보네..

망상해수욕장은 강문해수욕장, 안목해수욕장과 달리 물이 상대적으로 얕다(물론 대천,꽃지에 비하면 굉장히 깊다)

그래서 뭔가 더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것 같다.

여름의 끝자락에서 너무 재밌게 놀았다

발을 푹 담갔다 나오니 너무 시원했다

망상해수욕장의 장점은 주차장이 넓고 발씻는곳이 앞에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먹을 만한 곳이 많아서 먹을 것 걱정은 없다

이제 다시 5시간이 걸려서 집으로 도착했다

동해는 우리나라에서 우리가 갈 수 있는 곳 중에 가장 멀리 있는 곳 중에 하나지만

항상 올때마다 잘 왔다고 생각한다

이건 횡성 휴게소에서 찍은 영상인데

로봇이 상당히 똑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