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61. 용인 여행(1) 에버랜드 렛츠트위스트 더블락스핀 아마존 익스프레스 허리케인 T익스프레스 후기(2022. 9. 19.) 본문

여행일기

61. 용인 여행(1) 에버랜드 렛츠트위스트 더블락스핀 아마존 익스프레스 허리케인 T익스프레스 후기(2022. 9. 19.)

똥글똥글 2022. 9. 21. 10:00
반응형

2022.09.21 - [여행일기] - 60. 수원 여행 | 수원 홍라드+멈무+행리단길+수원화성+엄마네 | 후기(2022. 9. 18.)

 

어제 수원을 들렀던 이유는 오늘 일찍 에버랜드에 가기 위함이었다

우리는 3주차장(무료주차장)에 주차했다

 

대신 셔틀버스를 타고 가야되는 단점이 있지만 버스가 자주 오기 때문에 불편하진 않다

 

3주차장.....우리가 1등으로 왔다

 

왼쪽에 보이는 건물은 에버랜드 직원 건물인듯하다

 

위에서 사람들이 막 내려왔다

우리는 무려 월요일 오전 8시 40분에 에버랜드 정문에 도착했디!

 

우리보다 빨리 온 사람들이 몇몇 있었다..도대체 몇시에 일어난건지..

 

빨리 온다고 빨리 열어주진 않는다

 

중학생때 와보고 12년만에 에버랜드에 왔다

 

10시에 오픈이고 오픈 시간이 점점 다가올수록 사람들이 많아졌다

 

월요일이 맞나? 싶을정도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으셨다

오픈하자마자 바로 뛰었는데 사람이 참...많았다

 

1) 렛츠트위스트

우리는 렛츠트위스트를 먼저탔다...너무 일찍 오다보니 우리가 렛츠트위스트 첫번째 손님이더라..

 

T익스프레스는 13시 오픈이었고 아마존은 10시30분 오픈이라 시간이 좀 남았다

 

막 사람을 쥐어짜듯이 비틀어준다..

 

만만하게 봤는데 똥글이랑 나는 상당히 무서웠다

 

나름 신나게 탔던 놀이기구였다

 

2) 더블락스핀

공포의 더블락스핀

 

영혼탈곡기라고 불리는 무시무시한 녀석이다

 

체험 후기를 알려주자면 막 하늘이 빙빙돈다..

 

높이 올라가진 않지만 회전이 상당히 많아서 정신없이 움직이다보면 끝나있다

 

생각보다 짧아서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3) 아마존익스프레스

첫번째와 두번째 놀이기구는 우리가 굉장히 빨리 왔기 때문에 거의 기다리지않았다

 

아마존익스프레스부터 지옥이 시작되는데 거의 한시간 기다렸다..

 

저기 입구가 있지만 한참을 더 가야한다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뭐 많이 유명한 놀이기구라 인기가 많은 듯하다

 

요즘 '소울리스좌'가 인기인데 이분도 굉장히 열심히 했다..다만 전임자가 너무 대단해서 부담감이 있을듯..

 

어쨌든 아마존익스프레스를 탔는데 오늘 탄 놀이기구 중에 가장 아쉬운 놀이기구였다..

 

뭐 크게 역동적이진 않았고 물도 너무 적게 튀어서 옷이 전혀젖지 않았다..

 

4) 허리케인

휴식없이 바로 허리케인으로 이동했다

 

슬슬 T익스프레스 탈 시간이 다가오는데 중간에 탈만한 놀이기구라고 생각했다

이제부턴 모든 놀이기구가 1시간은 기다려야 했다..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

 

타기 전까진 롯데월드 자이로스윙의 하위호환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매우매우 무서웠고 스릴있었다

 

이게 막상 타보면 얌전하게 있을수가 없다....

 

몸이 같이 비틀어지고 올라갔다 내려갔다....꼭 타봐라

 

5) T익스프레스

사실 T익스프레스를 찾기가 어려웠다...

 

할로윈으로 인해 이런 구조물이 중간에 버티고 있는데 여길 통과해야 T익스프레스에 도착할 수 있다

 

아주 작게 보이는 익스프레스

아주 다행히 13시 오픈하고 바로 입장해서 50분정도만 기다렸다

잔뜩 얼어붙음...

T익스프레스는 목재 롤러코스터인데 하늘을 바라보면 구조물이 아름답게 느껴진다

기구 타기 10분전....

 

T익스프레스 후기를 남기자면......천국을 봤다

 

롯데월드 아틀란티스보다 더 무서웠다

 

처음에 열차타고 올라가면 '생각보다 더 높이 올라가네?'라고 생각하는 순간 떨어진다..

 

문제는 2~3번 떨어지는게 아니고 체감은 5~6번 정도 떨어졌는데 엉덩이가 의자에서 떨어진다...

 

무서워서 눈을 감았다가 떴는데 천국을 봤다...에버랜드 오면 다른건 몰라도 T익스프레스는 꼭 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