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35. 보령 여행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대천 가자조개구이 후기(2022. 7. 23) 본문

여행일기

35. 보령 여행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대천 가자조개구이 후기(2022. 7. 23)

똥글똥글 2022. 7. 26. 23:55
반응형

1.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회사 사무실에서 그동안 코로나로 고생했다고 대천머드축제 티켓을 뿌렸다

물론 이게 아니었어도 똥글이랑 같이 대천해수욕장 놀러가려고 했다..

머드축제는 난생처음이었다

그래도 여름인데 대천해수욕장은 가줘야된다고 생각했다..내년엔 강릉바다로 갈 것..

여기를 가기 위해 2주차장이었나..어쨌든 여기에 차를 대고 걸어가는걸 추천한다

아침에 가도 차가 많으니 아침 일찍 가야한다

보령도 축제 준비하느라 담당자들 힘들었겠구나..

많은 부스들이 있었고 비가 와도 실내에서 관람하도록 잘 구성되어 있었다

뒤에 머드 캐릭터들 처음봤는데 너무 귀엽고 깜찍하다!

여기가 머드해양박물관인가 그랬는데 '제주 아르떼뮤지엄'과 매우 흡사했다

부여연꽃축제도 그렇고 요즘 트랜드라고 생각한다

똥글똥글...다이어트 해야지

그리고 핸드폰으로 찍진 못했는데 머드체험존으로 이동하면 우리가 기존에 알고있는 머드액티비티가 있었다

우리는 사람들이랑 부딪치는게 싫어서 미끄럼틀만 2번 타고 왔다...

그래도 꽤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그런다음 바로 숙소 앞에 차를 대고 대천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했다...

타이밍이 절묘했던게 여기서 2시간 동안 놀고 나서 비가 엄청 쏟아졌다

똥글이한테 해달턴 처음 배웠는데 너무 재밌었다

그라고 해수욕장 컵라면은 진리다!

 

2. 대천 가자조개구이

 

보통 대천에 가면 키조개삼합만 먹어봤는데 갑작스럽게 조개구이가 땡겨서

대천 가자고개구이로 저녁메뉴를 정했다.

2022.05.16 - [같이여행] - 10. 대천 맛집숙소 | 해수욕장+대천 데이나이스 호텔+대전 키조개삼합+짚트랙 | 후기(2021. 11. 29)

 

10. 대천 맛집숙소 | 해수욕장+대천 데이나이스 호텔+대전 키조개삼합+짚트랙 | 후기(2021. 11. 29)

1. 대전해수욕장 대천 해수욕장은 가끔 가는 곳이지만 좋아하는 사람과 의미있는 여행은 이번이 처음 이 동영상으로 설명 끝! 2. 대천 키조개삼합 3. 대천 데이나이스 호텔 그냥 저냥 괜찮은 호텔

everything-it-engineering.tistory.com

근데 여기 굉장히 낯이 익었다..작년에 갔었던 대천 키조개삼합이랑 같은 건물이었다!

1인당 3만짜리 무한리필조개구이를 주문했고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다.

누가 봐도 '' 할 정도로 4단으로 조개가 나온다

추가로 샐러드바에 가서 염통꼬치, 떡갈비, 삼겹살, 새우 등등을 가져올 수 있다

적어도 배는 터지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저 치즈가 너무 마음에 든다..

물론 대천은 키조개삼합이 메인이지만 가끔 조개구이도 먹어줘야 한다

 

그리고 여기는 '대천 김밥&핫도그 분식'이라는 곳인데 오랜만에 김밥을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다

후식으로 소떡소떡도 먹었는데 괭장히 만족스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