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47. 태안 여행 꽃지해수욕장 꽃지횟집 후기(2021. 8. 15) 본문

여행일기

47. 태안 여행 꽃지해수욕장 꽃지횟집 후기(2021. 8. 15)

똥글똥글 2022. 7. 20. 10:36
반응형

1. 꽃지해수욕장

만약 누군가 태안으로 해수욕장에 놀러간다면 나는 꽃지해수욕장을 소개해주고 싶다

백사장이 잘 구성되어 있고 물이 맑다

펼쳐져 있는 파라솔들..우리는 안가져와서 살이 다 탔다

꽤 깊어보이는 바다..보태 태안은 갯뻘이 많은데 꽃지는 깊어보여서 다행이다

물이 굉장히 시원했던 기억이 있다

앞으로 자주 올 것 같은 꽃지해수욕장..

2. 꽃지횟집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

주변에 식당이 너무너무 부족한게 단점이고 해물을 싫어하면 먹을만한게 없을 것이다

그래도 대천은 해물을 싫어해도 다른 먹거리가 많지만

여기는 좀 삭막한 느낌이 있어서 맛있는거 먹으려면 대천을 추천한다..

우리는 해물탕을 먹었다

맛은 항상 먹던그런 맛..?

친구들이랑 열심히 사진찍고 놀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