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30. 제주도 여행(1) 군산공항 제주공항 흑돼지 그때그집 엠버호텔 후기(2022. 6. 23.)[제주도 여행 계획 파일 첨부] 본문

여행일기

30. 제주도 여행(1) 군산공항 제주공항 흑돼지 그때그집 엠버호텔 후기(2022. 6. 23.)[제주도 여행 계획 파일 첨부]

똥글똥글 2022. 7. 8. 00:42
반응형

1. 군산공항

 

 

회사 조퇴하고 바로 군산공항으로 달려갔다..

 

들뜬 마음으로 공항에 갔는데 무려 10년만에 제주도라 기쁜 마음을 숨길수가 없었다

 

우선 군산공항 앞에 SK주유소가 있는데 6만원 주유하면 3박4일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4박5일이라 3천원 더 줬다

군산공항은 비행기가 많지 않다..알아보고 계획해야한다

출발 한시간전...떨린다

크..군산공항은 이렇게 비행기 들어오는걸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비행기 내부는 그럭저럭..비행기 이륙할때의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


2. 제주공항

 

 

군산공항에서 제주공항까지 1시간 정도 걸린다..

 

비행기에서 내려서 걸어서 가는게 아니라 셔틀 버스를 꼭 타고가야한다..꽤 멀리 간다

어쨌든 제주공항에 도착!

다만 날씨가 너무 좋지 않아서 정신없이 사진 찍었다

사진으로 봐도 엄청난 바람....

첫날은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았다..

 

제주 공항을 빠져 나가는데 3가지 방법이 있다..

 

택시, 버스, 걷기..우리는 걷기를 택했다..

 

절대 걸어가지 말고 버스를 이용하는걸 추천..

 

택시는 줄 서서 기다려야하고 숙소가 제주시내에 있다면 버스를 이용해야한다..


3. 그때그집

 

 

원래 해안가쪽 그때그집을 가려고 했으나 걷느라 시간이 딜레이되었다..

 

어쨌든 시청의 그때그집에 갔는데...이번여행 최고의 선택이었다!

우리는 흑돼지 오겹살+목살 세트를 주문했다

이거 우도 땅콩 막걸리인데 매우 추천한다..개인적으로 세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막걸리였다..

저기 있는 멜젓과 고사리가 기억에 남는데 흑돼지랑 같이 상추싸서 먹으면 입에서 녹는다..

 

제주 여행에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가성비도 좋아서 볶음밥도 안먹었는데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3. 엠버호텔

 

 

첫날 여기서 잤는데 그냥저냥 공항이랑 가깝고 나쁘지않다..

 

지하에 볼링장도 있는 것 같았는데 피곤해서 가지는 않았다..

결국 제주도에 왔다!

 

아래 파일은 제주도 여행계획 파일이다.

 

다운로드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1. 제주도서부1.xlsx
0.0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