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3. [아산 가볼만한곳] 든해 광시곱마당 슈어스테이플러스호텔 후기(2021. 10. 2) 본문

여행일기

3. [아산 가볼만한곳] 든해 광시곱마당 슈어스테이플러스호텔 후기(2021. 10. 2)

똥글똥글 2022. 5. 10. 22:45
반응형

카페 든해

영업시간은 10:00~21:00이다.

이런곳에 카페가 있을 줄은 몰랐는데

 

꽤 근사한 카페가 주변에 있었다.

큼직큼직한 창문

창문이 매우 커서 바깥이 다 보인다.

음료 배달중..
토마토바질에이드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다.

음료의 맛은 그럭저럭...

카페가 넓고 사람이 매우 많았다.
자몽에이드와 토마토바질에이드 더운날에 시원하게 잘 마셨다

음료를 마시고 나서 곱창을 먹으러 갔다.


광시곱마당

영업시간은 14:00~24:00까지이다.

절대 광고 아니고 지금까지 먹은 곱창 중에서 1,2등을 다퉜다

정말정말 맛있었다.

 

곱창과 막창, 대창이 모두 고소하고 촉촉하고 기름이 잘 어울러졌다.

곱창, 막창, 대창이 밸런스 있게 맛있다

사장님이 먹는 법을 알려주시는데

 

이렇게 맛있는 곱창은 처음 먹어봤다.

 

힘든 하루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왔는데..


슈어스테이플러스 호텔

아산에서는 숙소를 처음 구했는데

방의 상태는 매우 좋았고 고급스러움이 있었다.

그나마 단점은 뷰가 공사장 뷰..

유일한 숙소 사진이지만

 

너무 깨끗하고 고급스러움이 있었고

 

충남에 이런 곳이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다음번에도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