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14. 서울 여행 두번째(1) 학생식당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 호호식당 룸즈에이 카페 칠린 명동PJ호텔 후기(2022.2.18) 본문

여행일기

14. 서울 여행 두번째(1) 학생식당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 호호식당 룸즈에이 카페 칠린 명동PJ호텔 후기(2022.2.18)

똥글똥글 2022. 5. 19. 15:19
반응형

1일차 코스: 학생식당 -> 혜화 대학로 연극 -> 호호식당 -> 카페 칠린 -> 룸즈에이

졸업식 사진도 찍고 똥글이랑 같이 데이트도 할 겸 서울을 놀러갔다

예상치못한 꽃을 받아서 감동..나 울어

짐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다행히 지하철에 앉을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1. 졸업식+학생식당

똥글아 고마워
학교다닐때 원없이 먹은 학식을 또 먹었다..약간 맛이 변한 것 같기도 하다
작년엔 일하느라 졸업식 못갔는데..졸업식 마지막 날이라 그런가 학생들이 엄청 많았다

밥을 먹고 졸업사진을 찍고 혜화로 달려갔다

날씨가 좋아서 너무 다행..

 

2. 대학로 라온아트홀

무려 11년만에 연극이라니..
웃음포인트가 많아서 즐거웠던 연극..가운데에 있는 연기자분 너무 재밌다ㅋㅋㅋ

3. 호호식당

깔끔하고 맛있었다..특히 저 명란 파스타 맛이 환상적

 

4. 카페 칠린

조용해보이는 인테리어에 사람이 엄청많았다..간신히 자리에 앉을정도 좀 시끄러운게 단점

5. 룸즈에이

22살인가.. 방탈출 하러 7명이 단체로 갔는데 실패했던 경험으로 절대로 방탈출 안하겠다고 다짐했지만 똥글이랑 가보고 싶어서 계획했다..난이도 가장 쉬운걸로 해서 결국 성공했다!

룸즈에이 행방불냥 테마로 진행했고 워낙 방린이라 중간중간 힌트 좀 썼다.

어쨌든 탈출

 

6. 명동 PJ호텔

 

2020년도에 잠깐 회사다녔을때 PJ호텔 출장갔었는데

역시 호텔방은 굉장히 만족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호텔로 가는 길목이 아직도 공사중이라 좀 위험해보였고 뷰가 별로 좋지 않은건 단점..

그래도 호텔 내부만 신경쓰는 사람들에게는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