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과 일상 일기장

26. 대전 여행(1) 호텔스카이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콘타이 후기(2022.6.10) 본문

여행일기

26. 대전 여행(1) 호텔스카이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콘타이 후기(2022.6.10)

똥글똥글 2022. 6. 12. 08:39
반응형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하루밤 호텔에서 지내기로 했다

이번 여행을 통해 대전을 좀 더 많이 알게되었다..

 

1. 호텔스카이파크

똥글이가 전날 급하게 예약한 대전 호텔스카이파크...

사실 별로 기대를 안했다

그런데 엄청난 반전이 있었다

하늘이랑 잘 어울러지는 외관
바로 앞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굉장히 크다
안내 데스크 찾기 쪼금 어려웠다
기념품도 줬다..구성은 향수, 바디워시 등이었다
우선 숙소가 굉창히 모던하다..그리고 깔끔

딱 2가지 아쉬웠는데..TV에 넷플릭스가 안된다는 것이고 뷰가 그닥 좋지는 않았다

2가지 말고는 지금까지 갔던 호텔중에 세 손가락 안에 든다

 

2.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여긴 크기가 굉장 히 커서 첫날에 다 돌지 못했다..그만큼 크기가 엄청났다!

월리를 찾아서...오랜만이군

여기도 월리..
내부는 깨끗하고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다

 

분수 덕분에 시원했다!

 

평화로운 분위기...

아울렛 구경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콘타이에 왔다..태국음식점인듯하다
마감시간이 다되서 아쉽게도 쌀국수류만 주문가능했다..
거 위에 땅콩가루

똠양쌀국수와 공심채곱창쌀국수를 먹었다..

똠양쌀국수는 시큼한 맛으로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았다

공심채곱창쌀국수는 한국인이면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맛집 인정

밥을 다먹고 건물 바깥에 있는 다람쥐 공원으로 갔다

다람이랑 한컷!
여기 모여서 다들 뭐하는 거지?
밤이 되니 피곤해졌다..

이렇게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둘러보고 숙소로 돌아왔다..

숙소가 특히 마음에 들었다..깔끔, 깨끗, 모던 이 3가지가 스카이파크 호텔을 잘 표현한 키워드일 것이다.

그리고 똠양쌀국수는 처음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내일 일정을 위해 TV 조금만 보고 잠이 들었다..

반응형